Web

Web

2017년 정유년의 해가 밝았습니다. 사랑하는 회원님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대한민국이 박근혜 탄핵과 개헌 등으로 시끄러운 지금도, 세계경제는 한국경제에 영향을 미치며 움직이고 있습니다.
우리는 대비해야 합니다.

새사연이 준비한 14번째 확신광장은 ‘2017 한국과 세계 경제 전망’ 입니다.
1)미 연준의 기준금리 추가 인상 우려, 2)자국 위주의 경제정책을 고수할 트럼프 이후의 불안한 신흥국 경제,
3)더욱 얼어붙을 국제무역, 4)불안한 경제만큼이나 정치적 불안을 가중시킨 박근혜 정부 그리고
5)촛불로 상징되는 세계적으로 높게 평가받은 대한민국의 민주주의 등의 키워드를 가지고
정치경제연구소 ‘대안’의 유승경 부소장과 새사연 경제 연구원인 ‘송종운’ 연구위원이
2017년 경제 전망과 이를 둘러싼 대한민국의 2017년에 대해서 이야기하고자 합니다.

기조강연과 자유로운 질의 응답으로 이루어진 이번 확신광장!
그 어느 광장보다 편안하고 자유로우면서도 핵심을 콕 짚는 열띤 대담이 예상됩니다.

참! 끝나고 2차로 새사연과 토론자들은 바로 광화문에 가서 촛불을 들고자 합니다!
이 역시 많은 관심과 참여바랍니다.

★ 정회원 특전 ★
본 행사에 참석하시는 새사연 정회원(후원회원)에게는 화제의 신간 <<박근혜의 말>>을 선물로 드립니다.
정회원 여러분들의 많은 참석바라며, 아직 정회원이 아니신 분은 가입 서두르세요!!

■ 구성
1. 기조강연 (유승경 부소장, 정치경제연구소 ‘대안’)
2. 대담 및 질의응답 (유승경 부소장, 송종운 새사연 연구위원)
3. 초를 들고 광화문 광장으로 (원하시는 분들만)

■ 일시: 2017년 1월 21일 오후 2시 30분

■ 장소: 종로구 푸른역사아카데미 (3호선 경복궁역)

■ 비용: 무료

■ 신청: https://goo.gl/forms/zTFi77jzXK2xHxL92

■ 새사연 정회원 가입하기: 바로가기

■ 문의: 02-322-4692 / edu@saesayon.org